오늘배움

시작하기

Estimated reading: 1 minute 15 views

👋 환영합니다!

세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이 문서는 세션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.

플랫폼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면 미팅, 웨비나, 이벤트, 워크샵 등 온라인 모임을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⏩ 빠른 참여

👉 계정이 없어도 참가자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세션의 호스트만 계정이 필요합니다. 참가자는 등록하지 않고도 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, 미팅에 참여하기 전에 이름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.

👉 세션이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은 몇 명인가요?

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최대 참가자 수는 호스트/기업이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다릅니다.

👉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

사용자 데이터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은 세션의 기본 원칙 중 하나입니다. 당사 서버에 저장할 필요가 없는 모든 데이터는 사용자의 PC에 있는 브라우저 프로필에 저장됩니다.

사용자 PC에 저장되지 않은 데이터(예: 공유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)는 Google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안전하게 저장되며, Sessions.us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사용자 측에 저장되는 데이터(예: 기록 및 쿠키)는 일시적입니다(즉, 사용자의 요청이 있거나 디스크 공간 부족과 같은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).

👉 지원

제품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support@sessions.us 또는 앱의 피드백 버튼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👩‍💻 시스템 요구 사항

👉 운영 체제

  • macOS 10.9+
  • Windows 10+

👉 지원 브라우저

👉 Tablets and mobile devices

  • iOS, iPadOS – 최신 버전
  • Android 6 – 최신 버전 ◦ 가장 원활한 환경을 위해 최신 버전의 Chrome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👉 데스크톱 앱

  • 세션에는 현재 기본 데스크톱 앱이 없습니다.

👉 호환성 가이드

데스크톱 크롬데스크톱 및 Safari데스크톱 및 엣지데스크톱 및 Firefox모바일
공유 화면YesYesYesYesNo
배경 흐림YesNoYesYesNo
녹화YesYesYesYesNo
노이즈 캔슬링YesNoYesYesNo
Google 슬라이드YesYesYesYesNo
미로YesYesYesYesNo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이 문서 공유

시작하기

또는 링크 복사

목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