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배움

▶️ 세션 시작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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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신의 요구에 따라, 세 가지 유형의 온라인 미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:

인스턴트 세션

즉석 세션이 그 자리에서 시작됩니다. 호스트가 사용할 도구와 안건을 결정합니다. 이러한 세부 사항은 진행하면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📍즉석 세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.

라이브 세션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참가자(호스트 포함)는 👂오디오-비디오 설정를 허용하고 참여 전 화면에서 보게 될 세부 사항을 파악해야 합니다.

호스트인 경우 홈에서 이 옵션을 클릭하여 인스턴트 세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계획된 세션

‘예약된 세션’은 호스트 또는 어시스턴트가 ‘‘에서 ‘세션 시작하기‘ 버튼을 클릭할 때만 실행됩니다.

계획된 세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.

참석자는 라이브 세션 중에 🎨Whiteboard by Sessions , Miro 또는 Google 문서 도구에서 채팅, 질문 보내기, 손들기, 양식 작성, 투표, 그리기, 입력, 공동 작업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참가자들은 회의가 진행되는 동안 원하는 내용을 📝노트에 적고 세션이 끝나면 이메일*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. 또는 Evernote 또는 Notion으로 보내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

*세션 계정이 있는 경우. 계정이 없는 경우 실시간 또는 미팅 종료 후에 이메일 주소를 제출할 수 있으며, 나중에 💬 채팅에서 공유되는 📝 메모 , 🎯 테이크아웃 및 리소스를 받게 됩니다.

호스트는 📝 안건을 추가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, 세션이 종료되면 등록된 사용자는 🧠 메모리에서 언제든지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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