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배움

요약: 고객 성공 훈련을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

 

조직 유지하기

  • 고객 성공 팀의 가용성을 공유하여 고객이 첫 훈련 세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함.
  • Google, Office 365, iCloud 캘린더를 동기화하여 세션 일정을 관리할 수 있음.

아젠다 템플릿 사용하기

  • 훈련 세션 전에 아젠다 템플릿을 사전에 작성하여 팀 전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함.
  • 아젠다 템플릿에 자원을 공유할 수 있음.
  • 파일 링크 추가 및 공유 가능.

제품 도구 사용하기

  • 제품 도구를 사용하여 웹 앱을 훈련 세션에 직접 가져올 수 있음.
  •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하여 효과적인 훈련 가능.

훈련 세션 요약하기

  • 훈련 세션을 요약하고 다음 단계나 추가 자원을 제공해야 함.
  • 파일 저장 및 다운로드 가능.
  • 참가자에게 훈련 세션의 녹화 및 저장 파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 부여 가능.

고객과 상호 작용하기

  • 라이브 피드백을 받아들이는 것이 고객을 참여시키고 참여도를 높이는 좋은 방법.
  • 폼이나 투표를 사용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집할 수 있음.

대규모 훈련 세션 호스팅하기

  • 이벤트를 설정하여 대규모 그룹에게 훈련을 제공할 수 있음.
  • 구매자, 연사, 아젠다를 포함하여 랜딩 페이지 생성 가능.
  • CRM 시스템을 통해 참여자 정보를 추적할 수 있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