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배움

요약: 온라인 판매 데모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세션의 기능

이 비디오에서는 Carla 세션을 사용하여 생산성과 전환율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. 작은 팀이 매일 제품 데모를 호스팅하고 관리하면서 도전적인 과제를 해결한 경험을 공유합니다.

1. 준비 작업 감소와 예약 증가

  • 데모 준비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고 데모 수를 2배로 늘림
  • 예약 후속 미팅을 30% 더 증가시킴

2. 데모 프로세스 최적화

  • 데모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자료를 템플릿으로 작성
  • 모든 조직 구성원이 자원과 템플릿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함
  • 데모 예약 시 자동으로 추가되는 회의 안건

3. 데모 환경 개선

  • 참가자에게 투명하게 데모 안건을 공개할 수 있음
  • 데모 중에는 가상 회의 도우미로서 사용할 수 있음
  • 참가자들이 제품을 직접 조작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함

4. 미팅 예약 및 후속 미팅

  • 모두에게 편리한 미팅 시간을 찾기 위해 예약 기능을 사용
  • 예약 페이지를 생성하여 미팅 일정과 안건 템플릿을 설정
  • 예약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웹사이트에 직접 임베드하여 사용

5. 후속 미팅 및 팔로업 관리

  • 팔로업 미팅을 예약하고 관리하기 위해 메모와 요약 기능 사용
  • 미팅이 끝나면 자동으로 팔로업 이메일을 전송
  • 이전 미팅 내용과 파일, 채팅 기록 등을 새 미팅에 포함

세션을 사용하여 판매 데모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